사금융과다대출자대출가능한곳 애플 리그오브레전드 배치고사 [응징의 화살] 바루스편 사금융과다대출자대출가능한곳



리그오브레전드 바루스 멋진 영상 멋지고 화려한 모습들
리그오브레전드 바루스 정말 멋지고 너무나도 화려한 플레이
리그오브레전드 바루스 화려하고 멋진 영상들 같이보실까요?

리그오브레전드 바루스 공략영상부터
리그오브레전드 바루스 매드무비까지
리그오브레전드 바루스영상보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도록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바루스지금시작합니다

896명이 좋아했습니다 12
4.93
40681 명이 시청했습니다

42 Comments:

  1. 레오나 유저로써 이 레오나는 너무니 답다하다

  2. 바루스 궁금한건 279판 다이아4인 나한테 물어보시게나 닉네임은 바루스잼

  3. 롤플래이중에
    반이편집ㅋㅋㅋㅋ

  4. 애플 바루스한번더 해주시면안됨?

  5. 애플님이 끼고계신 그 소환사 아이콘 어떻게 얻으셧어요? 진짜 머싯당

  6. 배치고사 몇승이면 뭐고 몇승이면 먼지좀 알령주세요

  7. 저도 배치고사예요 ㅠㅠ
    힘냅시다

  8. 16분10초에 한 싸움에서 상대팀 졸 어이없는게 바루스 위치 졸.라 안좋은데 바루스안물어서 거의 프리딜 구도 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명이서 절대 바루스 안때리다가 2명죽고 바루스뭄ㄷ

  9. 애플님 워윅좀해주세염

  10. 애플님 워윅좀해주세염

  11. 베인존나못하는새끼들이 탑베인한다고 이지랄

  12. 나 롤 배치 3승7패 했는대 실버5감 ㅋㅋ

  13. 나도애플님처럼롤잘하고싶나요

  14. 지금 배치고사 상황은 몇승 몇패 하셧어요??

  15. 애플님 외국서버 좀 올려주세요

  16. 에플님 히어로즈오브 스톰 나오시면 할꺼에요??

  17. 애플님,다음 롤 영상때 아칼리 해주실수 있나요?

  18. 애플님 그머냐 제드학개론 가튼거 찍어서 올려주시면 안댈까요?

  19. 바루스를 써봐야겠군 애플형 한 수 배웁니다 ㅎㅎ

  20. 중간중간 스킵 없었으면 좋겠어요 ㅜ-ㅜ

  21. 애플님광부님이님영상은잘안보면서닝겐자이라의미드말파는열심히봐요혼내세요

  22. ㄹㅇ 배치고사애들 핵극혐이넼ㅋㅋ

  23. 영상은19분인데 롤 시간이32분이라는 불편한진실….

  24. 애첨지:웨 줘도먹질못하니ㅠㅠ

  25. 애플님왜q선마담에e선마하죠?프로게이머들은e를하지만보통 장인들이나심해들도w찍는걸로아는데

  26. 님땜에 롤시작함 님 ㄳ ㅋㅋ

  27. 7분까지는 아 이게임 지겟구나 햇는데
    보다보니까 어느세 2억제기 ㄷ

  28. 애플님 스타해보세욤

  29. 애플님 마크관련된 컨탠츠는 아니지만 Rim World
    (림월드)한번 해보시는 게어떨까요

  30. 애플님 마크관련된 컨탠츠는 아니지만 Rim World
    (림월드)한번 해보시는 게어떨까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