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금융과다대출자대출가능한곳 미포로 캐리 미션 2487개? 미포 라칸 듀오가 개꿀? 17킬 완성! /#미스포츈 사금융과다대출자대출가능한곳



리그오브레전드 미포 멋진 영상 멋지고 화려한 모습들
리그오브레전드 미포 정말 멋지고 너무나도 화려한 플레이
리그오브레전드 미포 화려하고 멋진 영상들 같이보실까요?

리그오브레전드 미포 공략영상부터
리그오브레전드 미포 매드무비까지
리그오브레전드 미포영상보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도록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미포지금시작합니다

119명이 좋아했습니다 23
4.19
36882 명이 시청했습니다

36 Comments:

  1. 킬딸은 럭스가 한게 아니라 너야

  2. 내가 미포 모스트인데 아예 q딜교 자체를 못하시네 ……..

  3. 진짜 못하네.. 남탓이나하고 시청자 주는 팁은 다 무시하면서 별풍은 줄때마다 감사합니다 꼬박꼬박하네 ㅉ 암걸려서 안볼란다

  4. 예전엔 그나마 다이아권에서 잘하면서 남탓을 하니까 그게 매력이고 컨텐츠였지.
    지금 시청자수 보면 답나올텐데..?
    실버에서 게임중 으로뜨는데 마스터승급전 챌린저승급전 방제드립도 못봐줄지경..

  5. 아니 미포를 잘모르면 미포를 왜한거야 도대체 브론즈가 봐도 못한다 내가 미포 모스트인데

  6. 우와 미포가 케틀한테 밀리다니 딜교를 아예 모르시는듯 미포는 서폿이 라칸 같은 경우는 q로 혼자 단독딜교가능한데 아예 할줄모르네요

  7. 뭘이거저거따지면서쳐보냐 답답하면 보지마그냥 왜구지보면서 그난리들인지; 니들이아무리 로이조못한다지랄떨어도 1대1니들이랑쳐뜨면 개쳐바르는데.티어예기를왜꺼내 그냥로이조면되는거야 잘할땐 죤나잘하니까좋아하고 아파가지고 못해지니까.로이조싫어졋다고? 진짜니들이그러고도팬이냐 이렇게 댓글에도 니들은로이조겁나욕하면서 실제로보면 개좋아할거면서 쥴평 불만좀그만해제발

  8. 아이유 노래 올리셨는데 저작권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시는건가요 ?? 유튜브 동영상올리는 사람으로써 궁금합니다

  9. 이 30분짜리 동영상에 광고 5개가 말이되냐 진짜 돈에 미쳐가는구나 예전엔 정말 좋아했었는데…

  10. 이쓰고 궁안까는게 왤케 맘에 걸리지
    ㅈㄴ 답답하네
    챗창도 안읽고 ㅂㄷ

  11. 잘하는 이미지였는데 진짜 암걸려서 못보겠다… 왜케 못해졌냐

  12. ㅅㅂ진짜 남탓땜에 못보겠네

  13. 로이조근데 요즘 유튜브 미션이나 돈이 관련된거만 올리네…… 걍 미션업ㄱ음 노잼이니 로이조야?볼맛이 안나

  14. 이제 철구랑 하면 지겠다

  15. 로이조도이제노잼인데 솔직히 너무많이봐서

  16. 라인전 하는거보고 암걸릴뻔 스킬을 모르네

  17. 로이조감 많이죽었네ㅠ

  18. 로이조 좋은데 뭔가 얄미움

  19. 14분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욕하는거봐 실력은 진심 눈 썩어가는데

  20. 컨텐츠가 미션밖에 없음??

  21. 엣날에는잘했지만요즘욕도많이하고실력도줄어든것같아요‥

  22. 진짜 개씹퇴물이야 그냥 상대도 병진이지만 로이조도 그걸 못노리고 딜교도 안됨 실력이 걍 병진제끼

  23. 얘 이제 보겸이랑 다른거있냐?

  24. 왜지랄이지 이새끼들은

  25. 실버가 다야? ㅋㅋㅋ

  26. 난 로이조가 미션하는거만 본다이제ㅋㅋㅋㅋ

  27. 다이아 1 같은소리하고잇네 로이조실력 시발 브론즈다 실버1 되잇구먼 아프리카에서 롤 젤로 못하는 년이

  28. 제발 이제 어디가서 다이아라고 씨부리지 말고 이제 그냥 얌전히 실버 BJ라고 해라.. 매니저가 시청자 강퇴시켜서 챗창 완전 개판인데도 뭐라 하지도 않는 걸 보니 소통을 하나도 안 하고 겜에만 집중하는데 상태가 이건 뭐 순도백퍼센트 퓨어실버다 로이조야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